상품 소개 및 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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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팁,노쇼핑 상품
- 전상품 마지막날 18시 또는 21시 레잇체크아웃
- 코타몰 고객 각종 옵션투어 할인 혜택
- 현지에서도 현지 가이드와 카톡 핫라인 상담 가능
(카톡ID: anysango)
- 항공료(관광세,유류 할증료,택스등 포함) 및 가이드 비용
- 여행자 보험
- 공항-리조트간 미팅/센딩 서비스
- 일정상에 포함된 식사
- 말레이시아 관광세 1일 10링깃
- 일정상에 포함 되지 않은 식사 및 개인경비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리조트주소 : Jalan Datuk Salleh Sulong, 88991코타키나발루, 사바, 말레이시아
전화번호 : Tel: +60 88 22 1234/ Fax: +60 88 22 5972 / kinabalu.regency@hyatt.com
코타몰 통한 예약 및 상담 : (02)706-1665~6 e-mail : kotamall@kotamall.co.kr
리조트 소개
바람 아래의 땅인 사바에 오신 출장 여행객과 휴가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인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에서 5성급 사바식 환대를 경험해 보십시오.
사바 지역의 이 럭셔리 호텔은 코타 키나발루 국제 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관광 명소와 가까운 도심 중심부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코타 키나발루의 유명하고 멋진 일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려 깊고 섬세한 편의 시설로 모두 유연하게 설계된 288실의 넓은 객실 및 스위트룸 중 한 곳에서 반짝이는 남중국해 또는 키나발루 도시 주변 등
코타 키나발루 최고의 몇 가지 전망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아반탕 스파에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거나 휘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바 코타 키나발루에서 이벤트 또는 행사를 개최하려는 고객을 위해 저희 호텔은 구내 볼룸 또는 미팅룸 세 곳 중 하나를 이용하는 저렴한 미팅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결혼식을 치루신 고객님께는 특별한 날을 위해 로맨틱한 객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호텔은 출장 여행객과 휴가 여행객, 자연 또는 스포츠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을 위한 환상적인 열대 지방 휴양지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에서 정통 사바식 환대의 정수를 발견해 보십시오.
객실
(무료 와이파이 가능)
게스트 시티뷰 (스탠다드) : (14평)100객실
코타키나발루의 장엄한 전망 또는 아름다운 아트리움 전망을 자랑하는 45.6m2 넓이의 이 넉넉한 객실에는
대리석 욕실과 포근한 이불이 덮인 킹 사이즈 침대가 갖춰져 있습니다.
토산품과 수공예품으로 우아하게 꾸민 실내 장식 외에도 커피 및 차 서비스,
사무용 책상과 의자,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 등 최고급 설비가 제공됩니다. 발코니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킹 또는 트윈 객실이 있습니다.)
게스트 씨뷰 : (13평) 52객실
남중국해와 퉁구 압둘라만 해양 공원에 속하는 섬들의 장대한 전망을 배경으로
전용 발코니 및 부드러운 이불이 덮인 킹 사이즈 침대를 갖춘 42m2 의 널찍한 객실이 여러분을 맞아 드립니다.
토산품과 수공예품을 활용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실내 장식과 함께 대리석 욕실, 커피와 차 서비스,
소형 책상,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 등 탁월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킹 또는 트윈 객실이 있습니다.)
클럽 시티뷰 38객실 & 씨뷰 20객실 (리젠시 클럽) : (13평)
전용 층에 위치한 42m2의 객실에서는 컨티넨탈식 조식, 이브닝 칵테일, 오르되브르가 제공되는 전용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중국해 또는 코타 키나발루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으며 훌륭한 예술품과 향토 공예품 등 세련된 장식이 돋보이고
킹 사이즈 침대와 포근한 이불, 대리석 욕실, 사무용 책상,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가 제공됩니다. 발코니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킹 또는 트윈 객실이 있습니다.)
편의 시설 :
발코니, 추가 사무용 조명, 대리석 욕실, 헤어 드라이기, 24시간 룸 서비스, 미니바, 커피 메이커, 케이블/위성 TV 채널, 위성 라디오, 전화기 3대 이상,
보이스 메일, 데이터포트, 개별 냉방 조절기, 발코니로 연결되는 미닫이 문, 24시간 컨시어지, 객실 내 금고, 조간 신문, 요청시 요람 제공,
요청 시 미네랄 워터 제공, 요청 시 12세 미만 어린이에 대해 간이침대 무료 제공,
리젠시 스위트 : (28평) 12객실
전용 층에 위치한 92.8m2 크기의 스위트에서는 컨티넨탈식 조식, 이브닝 칵테일, 오르되브르가 제공되는 전용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에서는 탁 트인 바다 또는 시내가 내려다 보이며 거실과 식당 구역, 대리석 욕실, 고급 목욕 용품,
광대역 인터넷이 연결되는 사무용 책상, 포근한 킹 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이 갖춰져 있습니다.
리젠시 이그지큐티브 스윗 : (29평) 4객실
전용 컨시어지 층의 94.5평방미터 객실에는 거실, 4인용 탁자, 킹 침실, 대리석 욕실, 무선 인터넷인 연결되는 넓은 사무용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에서는 탁 트인 바다 또는 시내가 내려다 보이며 현지 미술품과 공예품으로 장식된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컨티넨탈식 조식, 이브닝 칵테일 및 오르되브르를 제공하는 전용 라운지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 (29평) 1객실
남지나해의 섬들을 조망할 수 있는 94m2 크기의 스위트에는 발코니, 거실 및 식당 공간, 소형 주방, 광대역 인터넷이 연결되는 책상,
제트 스파 욕조가 있는 대리석 욕실, 킹 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등 고급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컨티넨탈식 조식, 이브닝 칵테일, 오르되브르가 제공되는 전용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의 시설 :
발코니, 간이 부엌, 별도의 휴식 공강, 침실내 창문 추가(스위트), 별도의 사무공간, 대형 사무용 책상, 추가 사무용 조명, 가운, 대리석 욕실,
헤어 드라이기, 다리미/다리미 판 제공, 욕실내 창문 추가, 24시간 룸 서비스, 미니바, 커피 메이커, 25인치 이상 크기의 TV, 케이블/위성 TV 채널, 위성
라디오, DVD 플레이어, VCR, 전화기 3개 이상, 보이스 메일, 데이터포트, 개별 냉방 조절기, 열리는 창문, 발코니로 연결되는 미닫이 문, 24시간
컨시어지, 객실내 금고, 조간 신문, 요청시 요람 제공, 요청시 미네랄 워터 제공, 요청시 12세 미만 어린이에 대해 간이침대 무료제공
레스토랑 & 바
탄중리아 카페 (현지 및 서양요리)
오픈시간 아침 6:30 AM – 10:30 AM , 점심 12 NOON – 2:30 PM , 저녁 6:30 PM – 9:30 PM
나기사 재패니즈 레스토랑 (일식요리)
오프시간 점심 11:30 AM – 2:30 PM , 저녁 6:30 PM – 10 PM
시내니건스 펀 펍 앤 테라스 (스낵 및 칵테일)
오픈시간 7 PM – 11 AM(월~목요일) , 2AM (금,토,공휴일)
아트리움 라운지 (칵테일)
오픈시간 10 AM – 12 MIDNIGHT(월~금요일) , 1 AM (토,공휴일)
모자이크 (야외 카페 식사)
오프시간 10 AM – 11 PM
부대시설
실외 수영장
오픈시간 7 AM – 9 PM
휘트니스 센터
24 HOURS
휘트니스 센터
24 HOURS
항공 정보
- 용기당 100ml를 초과하는 화장품, 치약류, 헤어젤 등 기타 액체류 물품은 기내반입이 제한되며 총 1리터(1인당)가 넘는 경우 공항압수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화물 확인 : 개인 짐을 찾으실 때까지 수하물표 (BAGGAGE TAG) 를 가지고 계십시오.
(공항에서 도난방지를 위해 수화물표를 각각 대조하여 검사 합니다.) - 그룹 항공권을 이용하는 경우 출발 당일 공항에서 수속 받을 시 좌석 배정되며, 좌석 배정은 항공사 고유 권한으로 인천 공항 탑승 수속 순서를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 코타 - 인천 구간 수하물을 1인당 15KG 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항공사 규정의 의거 변경될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입국 정보
- 코타키나발루 공항 입국시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한국인인 경우 3개월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 외국 국적자의 경우 입국 가능여부를 반드시 주한 말레이시아 대사관에 확인 바랍니다.
http://malaysia.or.kr/board02/27 (주대한민국 거주 재외국인 관련 조항) - 입국시, 돼지고기등 육류 및 가공 식품 과 면세 범위를 초과한 주류는 반입을 엄격히 금지 하고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http://malaysia.or.kr/board08/41253 (그외 반입 금지 관련 조항) - 리턴 티켓을 분실 할 경우 현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여권으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여권준비)
- 몇몇 리조트에 따라 체크인시 1박에 신용카드 또는 약 $50~200 상당의 현금(또는 현지화폐)으로 보증금/데포짓을 받습니다.
(보증금 제도(Deposit-데포짓)는 숙박중 발생할수 전화비, 미니바 또는 혹시나 있을수 있는 기물 파손 등에 대한 보증 개념으로 사용내역이 체크아웃시 카드승인 미접수 처리 또는 현금을 돌려받습니다.)
- 예약후 담당자가 배정되며 항공권과 호텔의 정확한 확정유무를 담당자가 재확인 드립니다.
- 상기 상품은 할인항공권을 기준으로 책정된 상품이며 할인항공권이 조기마감된 경우에는 상품가가 올라 갈수 있습니다.
- 출발일 기준 7일 이내 급예약인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상품의 호텔 및 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 여권은 여행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이상 남아 있어야 출국,입국이 가능합니다.
- 여권상에 기재된 정확한 영문이름이 아닐 경우 탑승이 불가합니다.
- 여행 예약 확정후 1인당 현금 20만원의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정식 예약으로 인정됩니다.
- 항공사의 사정으로 인해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항공사 자체의 피해보상 규정이 적용됩니다.
- 항공기의 사전 좌석배정은 항공사나 항공권 특성에 따라 배정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담당자와 상의해 주시기 바라며 좌석배정의 실제권한은 항공사에 있습니다.
표준약관 규정안내
- 국외여행 표준약관에 따른 여행자 계약금과 취소 시 취소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 시 반드시 숙지해 여행 취소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해 주십시요.
- 여행사 귀책사유에 의한 취소의 경우 상기조건의 반대로 배상이 이루어집니다.
계약금 규정안내
- 상기 상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등에 의하여 20~30만원의 계약금 납입 후에 예약확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재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관련 특별 규정안내 - (항공권 취소수수료 및 여행업무 취급수수료)
- 항공권 발권이후 취소시 항공사의 취소수수료 및 여행사 발권업무에 대해 취급수수료 1인 10만원 별도 부과
여행취소 표준약관 - 수수료안내
아울러 당사(여행사)의 귀책사유로 여행 출발이 취소되는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단, 여행 참가자 수의 미달로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 취소 시 여행 계약금만 환불됨)
여행 출발(개시) ~30일 전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여행 출발(개시) 29 ~ 20일 전까지 통보시 - 총 상품 가격의 10% 배상
여행 출발(개시) 19 ~ 10일 전까지 통보시 - 총 상품 가격의 15% 배상
여행 출발(개시) 9 ~ 8일 전까지 통보시 - 총 상품 가격의 20% 배상
여행 출발(개시) 7 ~ 1일 전까지 통보시 - 총 상품 가격의 30% 배상
여행 출발(개시) 당일 통보시 - 총 상품 가격의 50% 배상
- 상기 규정은 본사와 여행자 상호동의로 이루어지며 여행자 동의는 예약금 또는 잔금 입금을 하였을 경우 상호 동의한 것으로 간주가 되며 취소료규정을 정확히 인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이 없도록 상호 유념해 주십시요.
* 객실만 예약하신 경우 취소시 계약서 내용에 의거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기타 특별 규정안내
- 당사는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 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 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이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여행자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이 감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당사에 통지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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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여행계약 이후 다음 명기되는 사유에 의한 경우 예약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불의의 재해, 정변, 전란, 파업 항공기 납치 등 부득이한 사유에 의해 여행실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 여행 참가자 수가 최저인원 및 현지 조인이 불가능 할 경우, 여행을 중지하는 사항을
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