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시작 코타키나발루몰과 함께 하세요~!
HOME
ADMIN
메인메뉴
Promotion
Information
Option Tour
Kotakinabalu Info
Community
질문과 답변
여행후기
코타몰만의 특별한 여행후기
공지사항
현지통신
현재 진행중인 HOT! 한 프로모션
지금의 코타몰 그리고 앞으로도
질문과 답변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비밀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안녕하세요,김신손님 > > 죄송하지만 탄중아루로 다시 전화하셔서 확인부탁드립니다! > > 그리고 안내및 당부의 말씀드리겠습니다. > 코타키나발루의 어떤 리조트도 바우쳐를 직접 발행하지 않습니다. > 계약사 또는 홀세일러측에서 바우쳐를 발행하는 시스템입니다. > > 넥서스나 수트라하버는 홀세일러가 바우쳐를 발행하고 > 샹그릴라 리조트는 계약사에서 발행하게됩니다. > 저희가 온라인으로 운영하는 조그만 여행사라 간혹 불안해하시는분들 있다는거 이해할수 있습니다. > 하지만 저희는 괌,사이판,코타키나발루만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건실한 여행사이구요. >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와 라사리아와 직접 계약을 가지고 있는 여행사는 > H여행사와 저희가 유일합니다. > 다른곳은 현지여행사 즉 랜드를 이용해서 예약을 진행하고 행사를 합니다. > 더욱이 현재 샹그릴라 호텔팩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예약할수 있는곳은 > 저희만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 > 저희에게 호텔만 예약하시고 저희 바우쳐를 받아가시는 많은손님들이 계십니다. > 혹시나 그런분들이 이글을 읽을수도 일으실거 같아서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 > 저희가 발행하는 바우쳐 100% 안전한것이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 손님에게는 오전 9시 이후 전화로 다시 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 김신님의 글입니다. > >수고 하십니다. > >금일 13일(저녁 12시)에 샹그릴라 탄중 아루 호텔에 몇 가지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 >그리고 예약 확인도 하였구요. > > > >예약 번호를 알려주었더니 제 이름을 언급 하더군요. > >그런데 제 예약이 취소가 되었다고 하면서 에이전트에 문의 하라고 하네요. > > > >출발 삼일전에 이게 무슨 황당한 경우 입니까? > >예약 상황 한번 더 확인 해주시고. 제가 많은 여행사 통해서 각국을 여행 했지만 > >호텔 바우처를 에이전트에서 발급 하는 것을 처음 보았습니다. > >호텔 바우처는 호텔에서 발급 하는 것이 맞지 않나요? > > > >빠른 해결 바랍니다. > >
웹 에디터 끝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공지사항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드카드…
2025-03-14
2025년 상반기 샹그릴라…
2025-03-06
2025년 수트라하버 리조…
2025-02-20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
2025-01-25
2025년 상반기 두가족도…
2025-01-15
문의게시판
코타키나발루몰의 특별한 여행후기
여행후기
현지통신
코타몰
오픈채팅
위의 QR을 통해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070.
4045.0026